스턴트 드라이빙 팁 – 부드러움 – 기교 추가

  • Post category:아우디

부드러움은 훌륭한 드라이버를 정의합니다.

“부드러움은 드라이버에게, 균형은 무술에, 타이밍은 댄서에게 무엇인가.”

모든 학문에는 추구해야 할 궁극적인 목표가 있습니다. 다른 모든 기술은 해당 핵심 요소에 따라 다릅니다. 운전자에게는 부드러움입니다. 아마추어가 연마되지 않은 것보다 빠르며 전문가가 부드러움보다 빠르지 않습니다.

연마되지 않은 운전자는 거의 항상 나쁜 운전자입니다. 부드러운 운전자는 거의 항상 좋은 운전자입니다. 부드러움은 이론상으로 이해하기 쉽지 않고 실제로 작업을 수행하기는 훨씬 더 어려운 개념입니다. 매끄럽게 되려면 많은 마일리지가 필요합니다. 모든 전문 드라이버는 평생 동안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가 얼마나 좋은지, 우리는 항상 더 매끄럽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매끄럽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설명하기 어렵기 때문에 ‘보여’ 드리겠습니다. 부드러운 승차감과 그 반대의 모습을 설명하겠습니다.

우리는 모두 ‘무광택’으로 운전된 차를 탔습니다. 속도가 바뀔 때마다 몸이 앞뒤로 흔들립니다. 브레이크를 밟으면 대시보드에 코 자국이 남습니다. 가속 페달은 온오프 스위치로 취급됩니다. 고출력 차량에서는 약간의 충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차선 변경이 급격하고 회전이 불안정합니다. 그것은 훌륭한 복근 운동일 수 있지만 그다지 즐거운 운동은 아닙니다.

이제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는 매우 부드러운 발사기가 있습니다. Ross Bentley가 운전하는 차를 처음 운전할 기회가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는 BMW M3의 경마장에서 첫날부터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었습니다. 내가 경험한 것과는 달랐다. 기어를 통해 올라가든 내려가든 단 한 번의 변속도 느끼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멈췄을 때 나는 차가 언제 멈추었는지 정확히 알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고양이의 눈, 바위, 움푹 들어간 곳 또는 범프를 치지 않습니다.

그 드라이브는 부드러움과 기교의 전형이었습니다. 그것은 23세의 나에게 자동차에서 가능한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운전이 무엇인지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열었습니다. 모든 라이딩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부드러움은 그런 것입니다. 운전자의 행동에서 덜 느낄수록 더 부드럽습니다. 승차감의 부드러움을 측정하는 좋은 척도는 승객을 주시하는 것입니다. 머리가 많이 움직이나요? 긴장해 보입니까 아니면 편안해 보입니까? 당신의 목표는 편안한 승객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전문 드라이버가 다른 드라이버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그들에게 감동을 준 드라이브의 일부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들은 필연적으로 드라이버가 얼마나 부드러웠는지 또는 차가 얼마나 매끄럽게 보였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자신의 승차감에서 부드러운 승차감을 최우선으로 설정하면 승객은 실제 전문가가 운전하는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