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명이 긴 차를 찾고 있습니다.

  • Post category:포르쉐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자동차의 평균 수명은 150,000마일입니다. 새 모델을 구입하고 적절하게 유지 관리하면 최대 200,0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래도 평균 소비자의 일생에 몇 번의 자동차 쇼핑 원정이 남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자동차 쇼핑은 두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자연스럽게 평균보다 더 오래 달리는 경향이 있는 자동차부터 시작하고자 합니다.

Honda와 Toyota는 여전히 가장 안정적인 자동차 생산의 선두 주자입니다. 그러나 2010년 컨슈머 리포트에 따르면 제너럴 모터스는 이전 모델을 개선하기 위해 게임을 강화하고 있으며 캐딜락 SRX, 쉐보레 카마로, 이쿼녹스, 뷰익 라크로스 V6과 같은 일부 신모델은 처음부터 견고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Ford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미국산 모델로 남아 있고 Chrysler는 가장 낮은 순위에 있습니다. 그리고 컨슈머 리포트가 예측한 신뢰도에서 최고로 꼽은 차는 포르쉐 박스터였습니다.

은퇴한 교사 Irv Gordon은 1990년대 중반에 인증된 기네스 세계 기록 보유자인 빨간색 1966 Volvo P1800을 타고 250만 마일을 운전했습니다. 물론 그런 경우는 극히 드물다. 그러나 자동차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와 단계가 있으며, 대부분은 자동차 소유자 설명서에 따라 적절한 관리와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모든 자동차 소유자에게 좋은 시작은 설명서를 읽는 것입니다. 자주 상담하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딜러에게 물어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또 다른 쉬운 단계는 차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많은 돈을 들일 필요는 없지만 정기적인 유지 관리를 해야 합니다. 몇 개월마다(또는 차량 설명서에 따라) 유체를 점검하여 올바른 수위를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에는 라디에이터 및 브레이크 냉각수, 앞유리 워셔액, 파워 스티어링 오일 및 변속기 오일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유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마찰, 열 및 일반적인 마모를 줄이기 위해 다양한 부품을 윤활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오일 및 오일 필터를 얼마나 자주 교체해야 하는지 알아보려면 소유자 설명서를 확인하십시오. 답은 운전한 마일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균 150,000마일을 갈 수 있는 차를 구입하려면 Honda, Acura, Subaru 또는 Ford와 같이 신뢰도가 높은 차부터 시작하십시오. 중고차를 구입하는 경우 차량 이력 보고서를 실행하십시오. Piefind.com과 같은 자동차 위치 찾기를 사용하여 자동차를 찾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Piefind는 여러 광고를 검색하여 관련 기회 목록을 제공하므로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