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5년 동안의 돈이 있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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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이여, 당신이 나쁜 것을 기억할 때 분명히 시간이 갑니다. 2009년 여름은 나처럼 많은 딜러와 정부가 후원하는 자동차 대출 리베이트 프로그램(Cash for Clunkers)을 무릎 꿇게 만들었습니다. 메모리가 쓰이면 신차 산업은 2008년에 1000만대도 팔지 못하고 망했고, 경제는 완전히 실패는 아니더라도 전반적으로 병들어 있었다. .

내 기억에 따르면, Cash for Clunkers는 당시 가스 소비로 간주되었던 것에 대해 최대 4,500달러를 지불했습니다. 그 당시 나는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2002년 이전의 닷지 램과 다코타 이전의 크라운 빅스, 지프 그랜드 체로키, 쉐보레 블레이저, 그리고 물론 유서 깊은 포드 익스플로러를 본 기억이 있습니다. 나는 차를 산다.

그 차의 상당수는 실제로 $500-$2000 차이며, 모두 모델에 따라 정부에서 $3500-$4500를 요구합니다. 오바마 대통령과 의회가 크러셔용으로 선택한 것처럼 구매하지만 스테레오, 타이어, 침실 및 기타 부정적인 유형의 손가락이 손에 닿기 전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거기에서 한 컵의 액체 또는 엔진을 파괴하는 다른 무언가가 기화기/흡기 장치가 작동하는 동안 그것을 유지하고 사망(un) 시간에 죽게 만들기 위해 부어집니다. 나는 “이벤트” 동안 몇 대의 좋은 자동차가 사망했다고 확신합니다.

다음은 우리의 감사와 나쁜 기억을 결합한 Automotive News 기사입니다.

http://www.autonews.com/article/20140727/RETAIL01/307289984/cash-for-clunkers-open-up-the-floodgates#

이 기사에서 알 수 있듯이 많은 사람들이 Cash for Clunkers의 결과에 만족합니다. 신차 판매는 그 사이에 소폭 반등했고 좋은 판매고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내가 기억하는 것은 폐차장과 부품 재활용 업체가 부자가 되었을 때 4개월, 도매 재고 정리, 배고픈 나 같은 작은 사람들의 더 좋은 부분입니다… 그들에게 좋습니다. 결국, 돈은 파괴될 수 없습니다. 한 사람이 잃으면 다른 사람이 이깁니다. 나는 우리가 새 차에서 가을 / 겨울 비즈니스를 훔쳐 여름에 가져 간다고 믿었던 것을 분명히 기억합니다. 돈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바꾸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어떻게 미국 자동차 산업, 특히 정부, err, General Motors를 “부활”(아마 내가 틀렸는지)에 대해 혼란스러워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렇다면 왜 Toyota, Nissan, Hyundai, Kia와 같은 자동차 공급업체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나를 위해 일한 적이 없습니다. 미국 신차 산업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된다면 받았을 텐데 라는 생각이 항상 들었습니다.

어쨌든 5년 후, 나는 중고 카시트와 함께 작동하는 경매에 대한 블로그를 쓰고 있습니다. 나, 상황이 어떻게 변하는지. 2009년 여름을 떠올리게 하는 인터넷에 감사드립니다.

가을길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