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용 차량 추적 시스템

보험 차량 추적 시스템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보험 회사에서 카테고리 5 장치를 특별히 요청하는 경우 더 저렴한 Cat 6 시스템과 협상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GPS 차량 추적

Cat 5와 Cat 6 모두 GPS 차량 추적을 사용합니다. 즉, 차량을 도난당한 경우 추적을 시작하기 위해 경찰차 근처에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두 범주 모두 모니터링 구독이 필요합니다. 차량에 장착된 시스템을 제작한 업체에 직접 지급하는 수수료입니다. GPS 모니터링은 365일 24시간 상주하는 보안 지휘 센터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 수준의 모니터링은 항상 적용 범위의 연속성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기능입니다.

시스템 차이점

그러나 두 시스템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첫째, Cat 6 시스템은 설치 비용이 훨씬 저렴하고 연간 가입 비용도 저렴합니다.

Cat 5 시스템은 특정 유형의 차량 절도를 처리하도록 설계된 추가 기능으로 더욱 정교합니다. 여기에는 전자 키 복제, 열쇠 침입 및 도난이 포함되어 경찰에 가능한 한 빨리 통보됩니다.

카테고리 5 시스템의 주요 이점은 도난당한 차량이 보안 명령 센터에서 원격으로 제어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험 요건

카테고리 5 장비는 특정 가치 이상의 신차를 보장하기 위한 필수 요건으로 보입니다. 이런 경우 카테고리 5 시스템을 설치해 모니터링하지 않고는 보험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은데, 일부 자동차 제조사와 차종은 이 카테고리에 연결돼 보험사가 정보를 제공함에 따라 화면에서 읽어오는 데이터베이스가 필수가 된다.

따라서 보험 회사에서 Cat 5를 구체적으로 요구하는 경우 더 저렴한 Cat 6과 협상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자동차가 노후화됨에 따라 자동차가 평가절하됨에 따라 Cat 5가 항상 필요한지 확인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고가의 고가 자동차와 같이 보험을 갱신할 때 추적 장치를 요청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러나 차량의 주인이 바뀌고 새로운 규칙이 필요하므로 요청할 때입니다. 보험 직원은 두 시스템의 차이점을 거의 알지 못하며 필요한 시스템 유형은 자동차의 현재 가치를 반영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경우 차가 희귀하거나 고가가 아닌 한 카테고리 5 시스템은 비합리적입니다.

Trafficmaster는 Cat 5 및 Cat 6 Trackstar 시스템을 공급합니다. 그들의 제품은 BMW, Jaguar, Land Rover, Range Rover에서 권장하므로 적절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보증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