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에탄올은 Saab와 Koenigsegg의 친환경 자동차에 동력을 공급하는 친환경 연료입니다.

  • Post category:아우디

화석 연료 공급이 급격히 감소하고 전 세계 과학자들이 CO2 배출량 증가로 인한 지구 온난화를 주장함에 따라 가솔린에 대한 더 친환경적이고 저렴한 대안을 찾기 위한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바이오에탄올 연료가 그러한 가능한 후보 중 하나일 수 있으며, 이것이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인 Saab와 슈퍼카 제조업체인 Koenigsegg가 이제 바이오에탄올로 작동할 수 있는 차량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일반 에탄올은 가솔린에서 쉽게 얻을 수 있지만 바이오 에탄올 연료는 식물에서 얻어지기 때문에 녹색 연료로 간주됩니다. 식물은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여 설탕을 생산하고, 이는 다시 바이오에탄올로 전환됩니다. 또한 성장 과정에서 식물은 대기로부터 높은 수준의 이산화탄소를 흡수하여 기존 화석 연료를 정제하는 것보다 전체 과정을 친환경적으로 만듭니다.

바이오에탄올은 먼저 작물에 대한 효소와 미생물의 작용으로 전분과 설탕을 방출하고 증류 및 탈수 과정을 거쳐 내연 기관의 연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얻습니다. 바이오 에탄올의 또 다른 이점은 표준 연료보다 옥탄가가 104이고 옥탄가가 97보다 높기 때문에 바이오 에탄올을 사용하면 성능이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바이오에탄올을 약간의 수정 없이는 표준 가솔린 내연 기관에 넣을 수 없습니다. 엔진이 어떤 연료를 사용하는지 결정할 수 있도록 엔진 관리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야 하며, 두 번째로 에탄올이 특정 물질과 반응하여 부식성 산을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엔진의 내부 구성 요소를 강화해야 합니다.

필요한 변경에도 불구하고 Saab은 이제 이중 연료 옵션이 있는 가장 인기 있는 터보 차저 모델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휘발유 또는 바이오 에탄올로 작동할 수 있으며 표준 모델보다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들고 자동차 헤드라이트의 전구에서 합금 바퀴에 이르기까지 차이점을 구분하기가 어렵습니다. 한편, Koenigsegg는 가솔린 버전보다 100마력 이상을 생산할 수 있는 바이오에탄올 옵션이 있는 CCX 슈퍼카를 제공합니다.

바이오에탄올은 부정적인 요소가 있으며 환경주의자들은 바이오에탄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일반적으로 식량 공급을 위해 사용되는 더 많은 토지가 연료 생산으로 전환될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미국 전체를 바이오에탄올로 전환하는 것은 전 세계 경작지의 4분의 3을 차지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바이오에탄올은 분명히 녹색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막대한 토지 자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현재 상태로는 대중을 위한 연료로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폐기물에서 추출한 2세대 바이오 연료와 조류에서 추출한 3세대 바이오 연료가 있습니다. 조류 바이오 연료는 바이오 연료 작물보다 헥타르당 30배 더 많은 에너지를 생산하므로 궁극적으로 녹색 에너지 생산의 미래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