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일 교환 회사는 끔찍한 이윤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일 교환 사업은 어렵습니다. 나는 그것을 달게하지 않을거야. 저는 업계에서 5년 동안 일했으며 직접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이야기합니다. 나는 여러 사람들이 했던 이것에 대해 더 많은 연구를 했습니다. 나는 권위자입니다.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 석유 거래에는 이익이 없습니다. 적어도 실제로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는 있습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서 옵니다. 그가 누구이든 간에 오일 교환으로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은 유형에 관계없이 거짓말입니다. 그는 돈을 벌기 위해 고의적으로 거짓말을 하거나 정말 모릅니다. 석유 교환으로 이익을 얻을 수 없으며 강조하기 위해 반복하지만 수익성 있는 사업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전체 급속 ​​윤활 모델은 너무 결함이 있어 거의 코믹합니다. 그리고 전형적인 모바일 급속 윤활 모델은 그 핵심에서 훨씬 더 결함이 있습니다. 나는 Lance Winslow라는 이름의 이동식 오일 교환으로 진정한 이익을 얻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단 한 명만 만났습니다. 나는 그 사람과 이야기했고 그는 매우 똑똑했지만 그의 게시물 중 하나에서 그는 오일 교환 회사에서 거의 돈을 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이 나라에서 부를 성취할 수 있게 해준 것은 그가 설립한 많은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Jiffy Lube를 포함한 모든 고속 윤활유는 오일 교환으로 많은 돈을 벌지 못합니다. 모바일 오일 교환 회사는 이를 빠르게 인식할 것입니다. 당신이 찾을 수있는 가장 저렴한 오일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미국 오일 교환 비용은 오일과 필터를 포함하여 $ 15.00입니다. 현재 미국 오일 교환 비율은 5개의 오일 교환 쿼트에 대해 $20-30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주에서 오일 교환의 가장 큰 이득이 $15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숫자에 대한 자유로운 접근이며 연료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1회 오일 교환에 15달러는 비즈니스 수익성을 유지하지 못할 것입니다. 일부 Chevrolet Cavaliers 및 Land Rover와 같은 일부 차량은 작업하기에 절대적으로 끔찍하며 한 번의 오일 교환에는 한 시간 이상이 걸립니다. 이 모든 문제에 대해 무엇을 얻습니까? 아마 20달러. 이것은 가장 큰 농담입니다.

대부분의 퀵 스프레드가 수익을 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실제로 밀어붙이는 토핑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빠른 윤활 작업을 하고 필요할 수도 있고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는 추가 서비스를 고객에게 판매하지 않으면 매우 빨리 해고될 것입니다. Quick Lubricants는 다른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없습니다. 그들은 불필요한 공기 필터, 연료 필터, 냉각수 세척, 기어박스 세척, 파워 스티어링, 차량 후면 세척, 캐빈 공기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연료 분사 클리너 등을 채워서 약간의 이익을 내야 합니다. 이동식 오일 교환 회사는 간접비가 낮기 때문에 훨씬 덜 해야 하지만 이윤 마진은 여전히 ​​보조 서비스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동식 오일체인지 오너로서 정말 최대한 정직하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정말로 누구와도 섹스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공기 필터가 5년 동안 지속되었다면 거의 만들지 못했을 것입니다. 돈을 벌기 위해 부가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홍보해야 합니다. 디젤이 있더라도 오일만 교환하면 모기지론을 갚지 못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영구 위치는 내 위치에 50 배입니다.

오일 교환을 시작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고 오랫동안 생각하십시오. 쉽지 않은 사업입니다.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아. 나는 운이 좋은 사람 중 하나입니다. 내가 해낸 것이 기적이다. 나는 여러 번 포기하고 싶었다. 아마도 당신은 빠른 윤활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1/20 사람들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 어렵고 실제 이익을 보기 위해서는 최소 2년이 걸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