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어링 머신 – 제임스 본드 차량

  • Post category:BMW

그는 제임스 본드의 외모와 움직임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직시합시다. 그는 그가 스포츠한 제임스 본드 자동차 없이는 결코 멋있지 않을 것입니다. 본드의 자동차가 최루탄을 쏘고 치타보다 빠르게 달리다가 눈앞에서 사라지는 것을 보십시오. 그가 운전하는 그 매끄럽고 놀라운 자동차 뒤에는 대량 살상 무기가 있습니다.

시리즈 전반에 걸쳐 우리는 다양한 제임스 본드 차량이 그의 적을 공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의 시계와 교묘한 장치처럼 그의 자동차는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이동하는 수단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이 차량에는 무기 시스템, 대체 운송 모드 및 투명화 기능과 같은 수정 사항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의 차에 흠잡을 데 없는 기술이 적용된 제임스 본드가 가장 강력한 폭발물에서도 살아남고 가장 빠른 총알을 피하면서도 여전히 또 다른 마티니를 노리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네 바퀴의 아름다움에 대한 당신의 증가하는 관심을 식힐 수 있도록, 여기 우리를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든 제임스 본드 자동차의 목록이 있습니다.

Aston Martin DBS V12(2006년 Casino Royale에서 소개됨)

4륜 모드의 클래식함과 아름다움의 전형입니다. Aston Martin DBS V12에는 위장이나 이와 유사한 멋진 기능이 없을 수도 있지만 그 기능은 로그가 더 많은 돈을 모으고 궁극적으로 더 많은 일상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방지하기에 충분합니다. Aston에는 제세동기 및 독/화학 콤보 펜과 같은 항목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추가 기능으로 인해 Bond는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훨씬 더 쉽게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Aston Martin V12 Vanquish(어나더 데이에 등장)

이 차는 도로와 레일 사이의 간격을 메울 뿐만 아니라 시그니처 혁신과 세련된 디자인에 충실한 이 Aston은 멋진 추가 옵션인 Adaptive Camouflage(무엇?)로 눈을 즐겁게 합니다. 더 간단하고 덜 복잡한 영어로, 이것은 단순히 이 아름다움이 당신의 눈앞에서 문자 그대로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ston Martin V12 Vanquish는 마법이나 특수 효과 없이 “각 면의 작은 카메라를 사용하여 반대편의 빛나는 폴리머 피부에 그들이 보는 이미지를 투사”합니다. 다시 한 번, 간단하고 덜 복잡한 영어로 자동차의 기술은 육안으로 보이지 않게 만듭니다.

그것은 아름답고 우아하지만 차는 또한 전면 그릴 뒤에 치명적인 트릭을 가지고 있습니다. Aston Martin V12 Vanquish는 또한 로켓, 기관총, 스터드 타이어 및 유도 산탄총을 자랑하며 다른 많은 멋진 장치로 무장합니다. 모든 것이 적을 쓰러뜨리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제임스 본드는 항상 자동차의 일반 이젝터 시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고급스럽죠?

BMW 75Oil(Tomorrow Never Dies에 실림)

BMW는 엘리트의 차이지만 Q Branch의 마술과 천재성 덕분에 이 아기는 호화로움에서 치명적으로 변했습니다. 방탄 유리창과 차체, 차량 측면의 최루탄, 해치의 미니 로켓, 후면의 금속 스파이크 디스펜서, 공기 주입식 타이어, 치명적인 유탄 발사기 등 놀라울 정도로 많은 개조가 이루어졌습니다. (아휴). 실제 제임스 본드 자동차인 BMW 75Oil은 본드 본인만 고급 휴대폰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감히 문 손잡이에 손가락을 대면 이 BMW는 사람을 기절시킬 만큼 강력한 전기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원터치 기계입니다.

BMW Z8

우리는 World Is Not Enough에서 이 포주 제임스 본드 자동차를 처음 보았습니다. 이 원격 조종 차량에는 미사일과 다양한 무기가 장착되어 있어 영화에서 제임스 본드가 헬리콥터 중 하나를 파괴해야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BMW Z8은 절대적으로 거대한 자동차입니다.

우리는 Bond가 이 첨단 차량을 운전하고 운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의 다음 영화인 Quantum of Solace의 개봉과 함께 더 많은 제임스 본드 자동차가 스크린을 장식할 것입니다. 결국, 윙윙거리는 기계 없이는 제임스 본드 영화가 완성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