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전기 자동차 산업이 추진력을 얻고 있습니다.

  • Post category:테슬라

전기 자동차 산업은 1880년대에 처음 등장한 이래로 많은 잘못된 출발을 했습니다. 특히, 성공적으로 제작된 최초의 전기 자동차는 1888년 독일 제조 공장에서 출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역사를 통틀어 이 자동차를 대중 시장에 내놓기 위한 많은 다른 시도가 있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그들에 대한 현재의 열정은 2008년에 시작되었으며 지난 5년 동안 업계가 얼마나 발전했는지 고려할 때 계속될 것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하면 이 자동차들이 마침내 주류 자동차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유리천장”을 깨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자동차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완전히 전기 에너지로 구동되는 자동차입니다. 에너지는 자동차를 추진하는 엔진을 구동하는 예비(배터리)에 저장됩니다. 전기 에너지는 재생 가능하므로 최근 몇 년 동안 이 자동차는 지구 환경 보호 노력을 복잡하게 만드는 배기 가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자동차가 배출 위협에 가장 큰 기여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디젤 및 가솔린 구동 차량에서 전환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온실 가스 배출량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들을 지구 온난화와 그 파괴적인 영향에 대한 해결책 중 하나로 만듭니다. 이 시점에서 이 자동차가 심각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널리 채택되지 않은 이유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몇 가지 답변이 있습니다.

우선, 중단 없이 장거리를 커버할 수 없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이었습니다. 배터리 전원으로 구동되기 때문에 배터리 용량이 흥미로워집니다. 최근까지 배터리는 한 번에 90km 거리를 전기 자동차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충전량만 저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부족은 전기 자동차 애호가들이 일반적으로 “범위 불안”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이어졌습니다. 문제는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충전 인프라가 부족하거나 미개발 상태이기 때문에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따라서 전기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Tesla는 최근 이러한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315km의 새로운 배터리를 출시했습니다. 이를 506.9km로 환산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것은 대부분의 자동차 소유자(예: 미국)가 하루에 40km 미만을 운전하기 때문에 범위 불안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이 자동차를 더 대중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충전 인프라 및 장비의 배치와 함께 사람들이 배터리가 소진되었을 때 도로에 갇히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합니다. 좋은 소식에 덧붙여 오늘날의 배터리는 훨씬 빠르고 효율적으로 충전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인기 싸움에 기여한 또 다른 요인은 엄청난 비용입니다. 오늘날 거의 모든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가 이 범주에 자체 모델을 보유하고 있지만 여전히 소규모로 생산되어 생산 비용이 매우 비쌉니다. 구매자에게 후하게 전가되는 비용. 그 결과 일부 환경 의식이 있는 사람들이 전기 자동차를 소유하고 싶어도 여행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전기 자동차를 구입할 여유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315마일 배터리가 장착된 Tesla 모델의 가격은 $134,500~$135,500입니다. 이 가격대는 평균 자동차 소유자의 평균 이상입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이러한 개선이 인기를 높여 대량 생산으로 이어져 궁극적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두 가지는 전기차 산업의 가장 큰 걸림돌이었다. 하지만 점차 추월되면서 전기차 산업이 발전하고 있다. 자동차 산업의 상태가 무너지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세계의 도로를 전기 자동차로 채우려는 계획을 포기하라는 석유 ​​업계 관계자들의 요구가 있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GM의 EV1이다. 그러나 오늘날 세계는 그 단계를 지났고 마침내 전기 자동차가 자동차 시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예! 전기차 산업에 희망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