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몰랐던 사륜구동(4WD)에 대한 10가지 사실

  • Post category:포르쉐

최근 몇 년 동안 4륜 구동은 취미 생활에서 대가족, 기업 및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전형적인 자동차 라이프스타일로 진화했습니다. 사륜구동 차량은 이동이 잦은 가족, 기존 차량이 갈 수 없는 장소에 접근해야 하는 산업, 그리고 “만약에 대비한” 차량을 위해 더 크고 강력한 무언가를 필요로 하는 산업에 절실히 필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

수년간의 즉흥 연주와 진화 끝에 4WD는 흥미롭고 유용한 지식인 사실과 상식을 공유합니다. 다음은 4WD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몇 가지입니다.

  1. 1898, Latil(프랑스어)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4×4 트랙터를 제작했습니다. 이 개념은 프론트 액슬 샤프트와 마차를 대체하기 위해 동력 장치를 생산한 데서 유래했습니다.
  2. 최초의 4륜구동 자동차는 페르디난트 포르쉐(포르쉐 창립자)가 개발했습니다. 그는 25세 때 자동차를 설계했습니다.
  3. 최초의 기계식 4WD는 1902년 네덜란드 회사인 Jacobus Spyker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4. 4륜 구동(FWD) 자동차 회사는 1911년 최초의 미국 자동차를 제작했습니다. FWD는 제1차 세계 대전 중 영국과 미국 해병대에 사륜구동 트럭을 공급했습니다.
  5. Mercedes와 BMW는 1926년 상업 소비를 위한 4륜 구동 자동차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6. ‘Wankertank’ 또는 ‘Toorak 트랙터’: 멜버른 지역과 그 주변에서 흔히 들을 수 있는 4WD의 구어체 이름입니다. Wankertank는 도시 주변만 운전하는 4륜 구동 차량인 반면, Toorak Tractor는 이러한 차량이 주로 볼 수 있는 Toorak의 독점적인 동부 교외의 이름입니다.
  7. 최초의 전륜구동 포뮬러 1 레이싱 카는 퍼거슨 P99 클라이맥스였습니다. 그것은 명성에 대한 이중 주장을 가진 가장 유명한 표본으로 남아 있습니다. 포뮬러 1에서 경쟁한 최초의 전륜구동 자동차이자 마지막 전륜구동 자동차입니다.
  8. 가장 급진적인 4륜 구동 자동차는 러시아 장갑차 제조업체인 Russo Baltique에서 만든 것으로, 자동차의 다른 모든 세부 사항 중에서 고래 가죽을 좌석 덮개로 사용했습니다. 러시아 자동차 회사는 러시아 차르와 고위 관리를 위한 보안 차량을 생산합니다. 이 차는 당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로 여겨졌던 Dartz Prombron Monaco Red Diamond Edition이라고 불렸습니다. 금도금된 방탄 창문, 텅스텐 배기관, 다이아몬드와 루비가 박힌 게이지, 외부용 케블라 클래딩 등으로 가격이 비쌉니다. 고래의 성기에는 피부가 없기 때문에 대왕고래의 성기가 최대 2.4미터까지 자랄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기 전까지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제조업체는 아직 페니스 피부를 얻는 고래 종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9. 페달 드라이브가 있는 세계 최초의 전륜구동 자동차는 독일 Frank Fraune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이를 Trailcart라고 불렀습니다. Trailcart는 290Nm의 토크로 산악 자전거와 4륜 구동의 변형입니다. 거친 지형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400mm 차축 오프셋. 이 발명품은 독일 Wolfrath에 있는 장애물 공원에서 차량을 테스트한 Land Rover를 비롯한 투자자들로부터 심각한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10. 호주인들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사륜구동 자동차 구매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