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차를 청소할 수 있지만 진흙 투성이의 노란색 헤드 라이트는 어떻습니까?

  • Post category:포르쉐

이것은 매우 일반적인 현상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매일 서로를 봅니다. 그것은 질병과 같습니다. 헤드 라이트의 노란색 흐린 렌즈는 근본적인 수리가 필요합니다. 동네 세차장에서 차에서 본 적도 있어요. 이 사람들이 씻고, 실내를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고, 바닥 매트를 제거하고, 손을 말리기까지 그렇게 부지런하지만, 여전히 그 노랗고 흐린 헤드라이트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나는 당황스럽습니다. 이것은 단지 오래되고 많이 사용된 자동차의 문제가 아닙니다. 이것은 2-3년 된 차에서도 흔히 발생합니다. 그것이 Dodge, Ford, Mercedes 또는 Porsche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물었을 때, 대부분은 지역 딜러로부터 교체를 위해 비싼 가격을 지불할 여유가 없거나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지역 대리점에서 교체용 플라스틱 헤드라이트 한 쌍의 평균 가격은 약 $450였으며 여기에는 설치 및 조정도 포함되지 않았습니다(추가 $60-$120). 일단 헤드라이트가 시장에 나와 있지만 리뷰가 엇갈리고 절약 효과가 그리 크지 않고 품질과 착용감이 뒤쳐져 여전히 설치하고 정렬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1~2년 안에 그것을 반복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또 다른 해결책이 있습니다. 헤드라이트 수리, 청소 및 복원 키트는 교체 렌즈보다 훨씬 저렴한 30달러 미만(Google 헤드라이트 클리너 및/또는 복원)에 사용할 수 있으며 작동합니다!

헤드라이트용 플라스틱 렌즈는 이제 자동차 산업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모든 자동차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일부는 plexan 및 lexan과 같은 멋진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동일한 문제가 있습니다. 태양, 산성비, 혹독한 기상 조건, 화학 물질(브레이크 액, 파워 스티어링 액, 뜨거운 라디에이터 액, 뜨거운 물, 독한 세제 등)은 플라스틱 렌즈를 빠르게 열화시키고 약하게 만듭니다. 일부 제조업체는 렌즈에 보호 필름을 사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모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약화 및 황변에 취약합니다.

이러한 헤드라이트 수리 키트, 클리너 및 복원 제품을 사용하면 폐차 렌즈도 수리되어 새로운 상태로 복원되었습니다(일부 웹사이트에서 주장하는 것처럼). 이 같은 렌즈는 버려지고 이제는 매립지의 새로운 수익 센터가 되었습니다. 손상이 가장 크고 정비사가 수리할 필요가 없는 헤드라이트 렌즈의 외부 부분에도 유사한 처리가 적용됩니다.

이 키트는 Google의 헤드라이트 클리너 및 헤드라이트 복원기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 노란색, 흐림, 마모 된 헤드 라이트 문제에 대한 매우 경제적 인 해결책이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수리, 청소 및 다시 복원하십시오. 이제 반짝이는 깨끗한 헤드라이트가 없는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자동차 대리점은 이 제품을 사용하여 자동차의 헤드라이트를 수리, 청소 및 복원하며, 귀하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