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케이맨 아일랜드를 방문할 때 기대할 수 있는 것

  • Post category:지프

세계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인 그랜드케이맨은 카리브해의 다른 섬들에 비해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영어를 구사하고 다이빙이나 스노클링은 훌륭하며 럼 포인트는 이 독특한 섬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

훌륭한 번역가 없이도 섬으로 여행합니다. 케이맨 제도는 영국의 해외 영토이기 때문에 모두 영어를 사용합니다. 집에 있는 잡화점처럼 친숙한 미국산 수입품들이 있는데, 몇 년 전보다 20% 정도 가치가 떨어지지만 달러를 받습니다. .

물론 그랜드케이맨 아일랜드를 방문하는 주된 이유는 세계 최고 중 일부인 물을 보기 위해서입니다. 스노클링을 하든 스노클링을 하든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어떤 게임에서도 바다 밑에 있는 보물을 결합할 수 없습니다. 많은 해변에서 멀리 수영하여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가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도록 해변에서 호텔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크루즈의 일정을 확인하면 여행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배가 도착하면 엄청나게 붐빌 수 있습니다.

집에서 비슷한 차를 빌리는 대신 친구와 나는 바닥에 구멍이 뚫린 지프를 선택하고 창문 커튼을 굴렸다. 우리는 섬에있는 것처럼 느끼고 싶었고 비가 와도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섬 주민들은 친절했고 우리가 도로 왼쪽에서 영국식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도록 기꺼이 도와주었습니다. 우리는 정지 신호와 가장 혼동됩니다. 우리가 필요할 때 우리 앞의 차에서 웃는 남자가 참을성있게 우리를 올바른 장소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관광 사업은 주요 수입원이므로 방문객을 도와주는 것이 정말 기쁩니다.

자동차를 렌트하면 섬 끝까지 1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럼 포인트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가는 길의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마침내 그곳에 도착하면 시간이 멈춘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당신이 세상의 끝에 있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평화롭습니다. 스노클링을 하거나 태양을 즐기거나 서핑을 하고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너무 좋아서 하루 동안 가고 나중에 데리러 오는 보트에서만 돌아 왔습니다. 얼마나 아름다운 곳인가! 다음에는 Rum Point에 있는 캐빈 중 하나를 임대하여 그곳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그랜드 케이맨에서 꼭 봐야 할 명소 중 하나는 스팅레이 시티(Stingray City)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투어는 보트, 스노클링 또는 패들 보드를 타고 여러 세대에 걸친 친절한 광선이 모이는 노스 하버로 안내합니다. 역사에 따르면 배는 가오리가 배를 기다리러 오는 물에서 잡은 고기를 씻습니다. 이제 그들을 채울 음식만 있으면 됩니다. 사실, 스팅레이 시티는 다양한 사람들이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깊은 물(12피트)입니다.

우리는 약 3+ 깊이의 Stingray City Sandbar에 가까이 갔다. 우리는 모래톱의 얕은 바다로 뛰어들어 먹이를 찾아 헤엄치는 가오리를 즐겼습니다. 때로는 꼬리가 다리를 갉아먹는 느낌이 들 것입니다. 그들은 너무 아름다워서 우리는 심지어 우리 손에 광선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스노클링을 두려워하는 여성들의 비명을 들었지만 두려워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대형 유람선이 아닌 쌍동선을 예약하십시오. 광선이 비치는 물에서 개별적인 관심과 소그룹은 당신에게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케이맨 제도라고 불리는 3개의 작은 섬이 2개 있습니다. Cayman Brac과 Little Cayman은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한 대접을 자랑합니다. 리틀 케이맨(Little Cayman)의 멋진 다이빙과 케이맨 브랙(Cayman Brac)의 동굴 및 암벽 등반이 있지만, 30분 또는 40분 비행기를 타거나 긴 보트를 타고 가야 합니다. 당신의 돈을 위해 큰 성공을 위해 그랜드 케이맨과 그 많은 명소를 즐기십시오. 당신은 떠나고 싶지 않을 것이고 일부는 떠난 후에 다시 돌아오고 싶어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