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런 각성: 현대청소년을 위한 예리한 이야기!

  • Post category:벤츠

2002년 7월 11일 덥고 습한 밤이었다. 바쁜 밤을 보내고 있을 때 친구 Craig Bogie가 2도어 흰색 Mercedes-Benz CL600을 타고 뉴욕 맨해튼을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클럽

“자밀라, 잠시만 나와 함께 가자.” Craig는 차에서 내려 조수석 문으로 뛰어내렸고 나에게 나가라고 손짓을 하면서 신나게 말했습니다.

“안 크레이그! 나는 오늘 밤 클럽에 가지 않을거야.” 나는 엄하게 대답했다. 자리에 등을 기대고 커다란 검은색 안경으로 가녀린 캐러멜 톤의 얼굴을 가렸다.

Craig는 차를 세우고 들어오라고 애원했지만 나는 그를 해고하고 창문을 내리고 라디오를 켰습니다. 이것이 가망 없는 이유임을 알게 된 Craig는 나 없이 클럽을 떠났습니다. 나는 그가 그냥 빨리 멈출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몇 분이 지나도 Craig는 여전히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의 전화를 여러 번 불렀지만 응답이 없었다.

화가 난 나는 차에서 내려 문을 잠그고 화난 나이트클럽으로 들어갔다. 건물에 들어서자 “서프라이즈, 생일 축하해!”라는 익숙한 목소리가 크게 들렸다.

연예인과 가요계 임원들이 주를 이루는 친구들에게서 포옹과 입맞춤이 내게 인사를 건넸다. 그날 밤 그들이 모두 나를 여왕처럼 대해주었기 때문에 나는 영광과 특권을 느꼈다. 나는 25살이었고 백만장자였습니다. 나는 내가 진정한 성공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성취했습니다. 저는 뉴욕 자메이카 퀸즈 교외의 어린 소녀에서 존경받는 존경받는 사업가로 성장했습니다. 나는 뉴저지 북부의 명문 커뮤니티에서 살았습니다. 나는 고급 자동차 컬렉션과 상점을 가득 채울 만큼 충분한 다이아몬드 장신구와 모피 코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내 마음에 나는 평생을 위해 설정되었습니다. 불행히도 내 성공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6년이 조금 넘은 2008년 7월 16일, 저는 뉴저지 주 뉴어크 연방 지방 법원에서 은행 사기에 대한 선고를 기다리는 Jose Linares 판사 앞에 섰습니다. 내 과거가 갑자기 떠올랐다. 내가 단순한 비즈니스 지름길로 인식한 것이 결국 내 삶과 비즈니스를 망치게 되었습니다.

판사가 나에게 선고를 내리기를 기다리면서 내 심장은 쿵쾅거리기 시작했다. 연방 조사가 시작된 지 5년이 되었습니다. 내가 겪었던 5년의 악몽을 끝내고 싶었다. 몇 분 안에 이 긴 이야기가 끝날 것입니다. 나는 숨을 죽이고 시편 23편을 조용히 낭송하면서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151개월의 연방 감옥과 5년의 집행 유예를 선고합니다.” 통통한 중년 쿠바계 미국인(백인은 통과할 수 있음)인 판사 리나레스가 나무 망치를 두드리며 선언했다.

속으로 나는 즉시 무감각해졌다. 나는 몇 년이 151개월과 같은지 보기 위해 그것을 함께 끌어내려고 했다. “12년 반, 아 미쳤구나!” 나는 집행관이 나를 구금하러 왔을 때 말했다.

4캐럿 다이아몬드 반지, 다이아몬드 테니스 팔찌와 그에 어울리는 체인, 다이아몬드 베젤 시계를 제거할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나는 나의 값비싼 보석을 나의 큰 루이비통 가방에, 그리고 내가 최근에 산 새로운 에스컬레이드의 열쇠와 함께 넣었다. 나는 연방 교도소에 보내지리라고는 전혀 기대하지 않고 법정에 섰습니다. 내가 변호사에게 짐과 함께 법원 시영주차장에 주차된 내 차의 발렛 티켓을 넘기자 그의 얼굴이 붉어졌다. 그도 놀랐고 판사가 나에게 징역 10년을 선고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몇 분 안에 나는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나는 디자이너 옷과 신발을 강제로 벗어야 했고 카키색 죄수복과 낡은 파란색 스킵 운동화로 갈아 신을 것을 받았습니다. 안 돼,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나는 자유 여성에서 연방 수감자 #59253-053으로 바뀌었습니다. 나는 말 그대로 최악의 악몽을 꾸고 있었다!

불안함을 숨기기 위해 사용했던 세속적인 지원을 모두 벗고 감옥의 작고 녹슨 거울을 들여다보았다. 즉시 나는 내가 본 이미지의 반사가 싫었다. 죄책감과 수치심으로 가득 차서 나는 압도되고 좌절했습니다. 내 뒤에서 감옥 문이 닫혔을 때 나는 내 인생이 끝났다고 생각했습니다!

매일매일 부정적인 생각에 빠져 장례 준비를 머릿속으로 맴돌았습니다. 5 1/2 x 9 감옥에 갇힌 나는 기댈 사람도 의지할 사람도 없었다. 나는 붙어 있었다! 불안과 슬픔으로 한숨을 쉬며 내 삶이 눈앞에 번쩍였다. 나는 내가 한 모든 일과 내가 기쁘게 하려고 최선을 다한 모든 사람들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더 답답한 건 정말 친구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에게 버림받았다는 것입니다. 상처와 실망의 타는 듯한 고통이 계속 되풀이되면서 내가 그토록 열렬히 추구했던 피상적인 것들이 얼마나 근거가 없는지 깨닫게 된다.

필사적으로 나는 옆에 있는 한 여자가 나에게 준 성경을 찾았다. 나는 끝에서 셀 수 없이 많은 시간 동안 읽었다. 나는 페이지를 끝낼 때마다 점점 강해지고 있었다. 내 삶의 가장 어두운 곳, 하나님의 말씀으로 나는 빛을 볼 수 있었습니다. 수년 만에 처음으로, 나는 나를 섬기는 내면의 목소리를 그토록 조용히 들을 수 있었습니다. 즉시 나는 유죄 판결을 받았다. 나는 앞으로의 긴 여정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내 길을 바꾸고 하나님께서 나를 향하신 길을 따라갈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쉽지 않은 여정이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해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6년이 지난 오늘, 저는 이전과 매우 다른 것을 봅니다. 내 실수는 교육과 노력의 중요성을 깨닫게 합니다. 내 경험은 우리가 지름길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항상 잘못된 길로 나타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감옥 뒤에서 나는 감옥 방문실에서 아이들을 데리러 가야 했습니다. 내가 처음 투옥되었을 때 내 아들은 11살이었습니다. 지난 6월에 그는 내가 놓친 기억에 남는 많은 행사 중 하나를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내가 고통받았을 뿐만 아니라 내 가족도 내 실수의 정면승부를 짊어지게 되었습니다.

내 행동에 대해 큰 대가를 치르고 나면, 내 자유를 위험에 빠뜨릴 가치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나의 메시지에 주의를 기울이고 나의 실수로부터 배울 수 있도록 나의 이야기를 당신과 공유합니다. 당신이 얼마나 절박해 보이거나 그것이 얼마나 쉽다고 생각하든 상관없이 죄책감을 피하십시오! 어떻게 해서든 자르면 결국 잡힐 거야! 그러니 학교에 남아 교육을 받고 열정을 가지고 꿈을 좇으십시오. 노력은 결국 대가를 치르고 빼앗기지 않을 것입니다. 나에게서 그것을 가져 가라. 범죄는 돈을 지불하지 않으므로하지 마십시오!